본문 바로가기
환경

휘발유 공급: 육군은 연료 위기를 완화하기 위해 대기

by 데이지s 2021. 9. 16.
728x90

육군은 4일째의 긴 대기열과 펌프 폐쇄 이후 연료 공급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최대 150명의 군용 유조선 운전사가 공황 구매로 인해 메마른 앞마당에 배달할 준비를 할 것입니다. 수요 급증은 운전자 부족이 정유소에 풍부한 연료 공급에 타격을 줄 것이라는 두려움 속에서 나왔다. 그랜트 샵스 교통부 장관은 "더 많은 주유소에서 더 많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공황 상태가 지속되기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영국에는 100,000명 이상의 트럭 운전사가 부족한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최근 몇 달 동안 식품 공급업체와 슈퍼마켓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정부는 불필요하게 연료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은 주유소에 줄을 서게 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연료가 고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자동차 그룹 RAC는 무연 휘발유 1리터의 가격이 금요일 이후 8년 만에 최고치로 1페니 올랐다고 말했다. 또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소수의 소매업체가 가격을 인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의료 및 사회 복지 담당자와 같은 핵심 근로자가 연료가 있는 곳에서 우선적으로 연료를 공급받아야 한다는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콰시 콰르텡(Kwasi Kwarteng) 비즈니스 장관은 육군을 대기 상태로 전환하는 조치(즉, 지원 요청에 응답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의미함)는 "현명하고 예방적인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필요한 경우 군 요원의 배치는 국지적 연료 수요 급증으로 인한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임시 조치로 추가 용량을 공급망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BC의 정치 부편집장인 비키 영(Vicki Young)은 초기에 75명의 군인 운전기사가 대기할 것이며 최대 150명과 필요한 경우 같은 수의 지원 인력이 대기할 것이라고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최대 5일이 소요되는 전문 교육이 필요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보수당의 하원의원이자 수송선정위원회 위원장인 Huw Merriman은 군대를 준비하는 것은 가능한 한 많은 수단을 사용하려는 장관들의 "좋은 예"이며 군대는 다음과 같은 경우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황은 다음 며칠 동안 안정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Merriman은 BBC Radio 4의 Today 프로그램에 업계가 정부가 지속적으로 개입하는 것보다 오랫동안 지속되어 온 운전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을 어떻게 설명해야 하는지 설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운전자의 평균 연령이 55세이고 은퇴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이 직업을 매력적으로 만들지 않았기 때문에 수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그것을 참기 위해 외국에서 왔다."

그는 브렉시트와 다른 이유로 외국인 운전자가 집에서 더 가깝게 일하는 것이 "더 매력적"이며 상황은 운전자에 대한 더 나은 대우를 통해서만 개선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자동차가 현재 평소보다 더 많은 연료를 보유하고 있어 수요가 곧 정상 수준으로 돌아올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부는 또한 운전자가 연료와 같은 물품을 운송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 운전 면허증의 연장을 승인했습니다.

9월 27일에서 12월 31일 사이에 만료되는 ADR 라이선스는 재교육이나 시험 없이 2022년 1월 31일까지 유효 기간이 연장됩니다.

노동당은 연료 위기에 대한 가장 최근의 대응은 "실패를 인정하는 것"이었고 육군에 진격을 요구하는 것은 "고착 석고"라고 말했다.

BP와 Shell을 포함한 주요 연료 공급업체는 공급이 소스에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압력은 곧 완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들은 공동 성명에서 "많은 자동차가 현재 평소보다 더 많은 연료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수요가 앞으로 며칠 동안 정상 수준으로 회복되어 주유소 앞마당에 대한 압력이 완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의사, 간호사, 교도소 직원 노조 및 간병인은 필수 근로자에게 연료를 우선적으로 공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영국 홈케어 협회(UK Homecare Association)는 직원들이 주유를 받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집에서 간병인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Unison은 장관들에게 비상 권한을 사용하여 "핵심 작업자만 사용할 수 있는 주유소를 지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캠페인 그룹 EveryDoctor의 CEO인 Julia Grace Patterson 박사는 일부 의사들이 연료가 충분하지 않아 출근할 수 없었으며 이것이 환자 안전에 미칠 수 있는 결과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BBC 라디오 5라이브 브렉퍼스트에 "나는 오늘 아침에 집에 갈 연료가 충분하지 않아 어젯밤 병원 주차장에 차를 놔둬야 했던 한 남자로부터 들었다"라고 말했다.

Patterson 박사 는 보건 장관이 더 많은 대면 진료를 원한다고 말했을 때 시골 지역의 GP 수술이 연료가 충분하지 않아 가정 방문을 줄여야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우려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부 구급차 신탁은 자체 연료 펌프를 차고에 비치하고 공급품이 우선적으로 처리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필수 작업자는 여전히 적발될 수 있습니다.

런던 북부의 한 구급차 운전사는 연료를 찾기 위해 여러 주유소를 방문했다고 BBC에 말했습니다.

그는 브렌트 크로스에서 연료를 구입한 후 "탱크가 없었고 예비군에 있었고 불이 켜져 있었고 혼란스러워지고 있었고 심장 박동수가 하늘을 날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요크셔 구급차 서비스 NHS 트러스트의 전략 사령관인 John McSorley는 서비스가 구급차를 위한 "충분한 연료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한 강력한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구급차 직원이 스스로 연료를 확보하는 것이 "어려움"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자동차.

그는 신탁에 "상황이 더 악화될 경우" 활성화할 수 있는 직원 수송 계획이 있다고 덧붙였다.

남편을 병원에 데려다 주기 위해 연료가 필요했던 Carol Curry는 펌프에서 열광적인 장면에 대해 언론을 탓했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도 이에 대해, 트럭 운전사 및 모든 것에 대해 말하지 않았다면 이러한 공황은 시작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