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팁

우리카드 포인트(우리WON꿀머니) 현금전환 사용법

by 데이지s 2021. 7. 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카드 포인트(우리WON꿀머니) 현금전환 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리카드 포인트는 모아포인트에서 위비꿀머니로 그리고 이번에 우리WON꿀머니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우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포인트 조회 한 번 해보셔서 잠자고 있는 포인트를 찾아가세요~~~ 어렵지 않아요 :)

 

차근차근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우리카드 어플을 설치해주세요.(기존에 어플이 있으신 분들은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2. 홈 화면에서 사람모양을 클릭하여 로그인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

3.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4. 로그인을 하면 이런 화면이 표시되실텐데요. 좌측 하단 전체메뉴를 눌러줍니다.

5. 혜택 탭에 들어가셔서 포인트를 찾으신 후, 포인트 전환을 눌러줍니다. (포인트 조회만 하실 분들은 포인트 조회를 눌러주세요.)

* 조회만 하신 분들은 위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TOP포인트, CJONE포인트 등 다른 포인트도 함께 조회가 되네요^^)

6. 전환 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우리WON꿀머니(모아포인트)는 카드결제계좌로 입금할 수도 있고 카드결제대금에서 차감할 수도 있습니다.

7. 포인트 선택을 누르시고 결제계좌입금, 결제대금차감 중 선택 후 전환 포인트 부분에 전환을 원하는 포인트를 숫자로 입력해주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8. 전환하실 내역을 확인 후 맞으면 전환신청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결제계좌입금을 선택했어요)

9. 카드, 인증서, 휴대폰 인증 중 원하는 방법으로 본인 인증을 해 줍니다. (저는 카드 인증으로 진행했어요. 카드의정석 포인트형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10. 인증이 완료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11. 포인트 전환 신청 거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저는 신청 후 바로 결제계좌로 입금되더라구요~

 

오늘은 이렇게 우리카드 포인트(우리WON포인트)를 현금전환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차근차근 순서대로 진행하니 어렵지 않으시죠? 포인트 전환 신청은 당일에 한하여 취소할 수도 있다고 하니 혹시 취소할 일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 당일에 취소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가끔씩 생각날 때 한번 씩 조회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나도 모르게 포인트가 차곡차곡 쌓이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728x90

댓글